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상위 1%인 화인가를 둘러싼 상속 전쟁을 다루는 수요일 드라마 화인가 스캔들. 화인가 며느리인 나우 재단 이사장 오완수(김하늘)과 그녀의 경호원 서도윤(정지훈)가 주연을 맡은 액션 멜로드라마이다. 오늘은 수요 드라마 화인가 스캔들의 방송시간, 회차 정보, 인물관계도 그리고 재방송 보는 법까지 알아보겠다.
화인가 스캔들 방송시간 및 회차 정보
장르 : 액션, 멜로, 드라마
방송시간 : 매주 수요일 2편씩 공개
ott 채널 : 디즈니 플러스
출연진 : 김하늘, 정지훈(비), 정겨운, 기은세, 서이숙, 윤제문 등
회차 정보 : 10부작
화인가 스캔들 줄거리
화인가 스캔들은 유명 골프선수인 오완수가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인 화인가 며느리가 되면서 살해 위협을 받고 있는 중 화인가와 관련된 절친의 죽음을 조사하던 경찰대 출신 경호원 서도윤을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시작된다. 화인가 내 비밀, 비리, 갈등 등을 보여주면서 흥미를 돋운다.
화인가 스캔들 인물관계도
오완수 by 김하늘
뼈저리게 가난했던 시절을 최정상의 골프 선수가 되면서 그리고 화인가의 부사장과 결혼하면서 나우 재단의 이사장이 된 인물이다. 자선 활동을 하면서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화인가의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는다. 시어머니인 화인 그룹의 회장과 매번 갈등을 겪어도 굴하지 않는 캐릭터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던 그녀에게 새로운 유혹인 서도윤이 나타나는데..
서도윤 by 정지훈
경찰대 출신의 뛰어난 실력을 지닌 인물로 화인 그룹에 경호원으로 들어오게 된다. 화인가 내 친구의 죽음을 둘러싼 비밀이 있다는 사실을 파헤치려고 의도적으로 화인가로 입성했다가 오완수의 보디가드로 그녀를 매번 지켜내는데..
김용국 by 정겨운
화인 그룹의 부사장이자 후계자이자 오완수의 남편이다. 대외적으로는 젠틀해 보이지만 성품이 좋지는 못한 인물로 완수의 마음을 얻지 못하는 것에 집착하며 방황하는데..
박미란 by 서이숙
화인 그룹의 회장이자 오완수의 시어머니이다. 막무가내로 성격이 보통이 아니다. 오완수와 끊임없이 부딪히면서 완수의 존재에 대해 늘 불만스러워한다. 화를 자주 내며 물건을 자주 집어 던지기도 하는 그녀는 오완수를 죽이겠다고 늘 협박하는데..
화인가 스캔들 후기
화인가 스캔들의 소재는 다소 클리세적인 재벌 드라마이다. 하지만 각 캐릭터들이 독특하고 기존 재벌가의 스토리와 조금 다른 매력을 보여주면서 인물관계도를 탄탄하게 만들어낸다. 특히 오완수는 여태 재벌가 며느리 캐릭터와 다르게 할 말은 다 하고 단단하게 본인 신념을 지키면서 참지 않는 캐릭터이다.
초반 스토리는 전개가 다소 느리고 뻔한 스토리일 것 같다는 아쉬움을 남기기는 해서 다소 식상했지만 3화 이후부터는 복수 과정과 로맨스가 강화되면서 더 빠른 전개를 기대하게 만든다. 다만 화인가 스캔들이 무빙 이후로 부진하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구독을 유도할 만한 콘텐츠인지는 의문이다.
화인가 스캔들 재방송 보기
수요일 드라마 화인가 스캔들 재방송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앞으로의 전개가 더 기대되는 화인가 스캔들이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봤다.